웹 상담

유지보수 / 기술지원

유지보수 / 기술지원 서비스

캣솔루션은 다양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구매시점부터 도입 및 업무 적용에 대한 지원, 고객님의 사업 성장 방향에 따라 요구되는 프로그램 및 기술의 빌드업, 솔루션 사용에 따른 긴급 장애 대응 등 전반적인 지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의 안정적인 업무 운용과 성장에 맞춘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연간 솔루션 유지보수 서비스

솔루션 / 프로그램의 업데이트 및 유지보수 관리 서비스 입니다.

정기 방문

주기적인 방문을 통해 사용자 요청사항을 파악하고 솔루션 사용이 원활하도록 지원

​원격 지원

사용자의 긴급 애로사항이나 추가적인 기술노하우 교육 지원

​각 고객 담당자와 1:1 원격 지원

사용자 교육

솔루션 사용자 맞춤 교육 지원

사용자에 맞춰 단계별 능력 향상 교육 지원

솔루션 업데이트

솔루션 버전업과 추가 패치 지원

​프로그램 설치 지원

관리자 교육

라이센스 관리자 교육

​해당 라이센스의 정책과 관리방법

세미나 행사초청

국내외 세미나와 행사에 초청

​다양한 기술습득과 발표 기회 제공

1년 단위 계약이며 다년 계약시 추가 할인이 제공됩니다.

​솔루션 라이센스 구매고객에게는 1년 유지보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간 기술지원 서비스

기술지원 관리 서비스 입니다.

정기 방문

주기적인 방문을 통해 사용자 요청사항을 파악하고 솔루션 사용이 원활하도록 지원

​원격 지원

사용자의 긴급 애로사항이나 추가적인 기술노하우 교육 지원

​각 고객 담당자와 1:1 원격 지원

사용자 교육

솔루션 사용자 맞춤 교육 지원

사용자에 맞춰 단계별 능력 향상 교육 지원

세미나 행사초청

국내외 세미나와 행사에 초청

​다양한 기술습득과 발표 기회 제공

관리자 교육

라이센스 관리자 교육

​해당 라이센스의 정책과 관리방법

1년 단위 계약이며 다년 계약시 추가 할인이 제공됩니다.

​솔루션 업데이트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해당 솔루션의 라이센스는 제작사 라이센스 정책에 따릅니다.

(솔루션에 따라 라이센스 재발행, 설치 등이 제한될 수 있으며 해당 라이센스의 관리/보관 의무는 고객에게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기술지원에 한 합니다.

​라이센스의 관리와 이전 설치등이 요구되는 사항이면 상단의

<솔루션 유지보수 서비스> 를 이용하세요.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