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러닝’ 시대의 새로운 플라스틱 산업 교육 프로그램

본문은 Kruse Analysis: “We don’t want to just revolutionize the training industry; we want to ‘evolutionize’ your way of learning”을 재작성한 것이다.

최근 전통적인 물리적 학습 채널이 큰 변화를 맞고 있다. 온라인 학습이 부상하고, 나아가 단시간 내의 ‘집중 학습’이나 ‘마이크로 러닝(micro-learning)’에 더욱 초점이 맞춰지고 있는 것인데, 각 마이크로 러닝의 시간은 심지어 2~4분까지로 짧아졌다. 이러한 학습 모델이 대세를 이루는 주요한 이유는 주의력 집중 시간이 점점 짧아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업에서는 신입 사원이나 노련한 전문가 할 것 없이 반드시 효율적으로 시간을 사용해야 한다.


플라스틱 산업의 경우, 시장에 매우 많은 학습 기회가 있다. 일례로 세계적인 플라스틱 시뮬레이션 분석 선두 브랜드 Moldex3D는 오랫동안 실질적인 세미나, 교육 과정, 온라인 세미나 및 튜토리얼 비디오 등의 형식으로 풍부한 교육 리소스를 업계에 제공해 왔다. 또 ‘마이크로 러닝’을 충족하는 교육 프로그램인 “Kruse Training”도 있는데, 미국 CAE솔루션 기술 서비스 제공업체 “Kruse Analysis”사 가 만든 이 교육 시스템은 Moldex3D 시뮬레이션 분석 기술력을 결합한 대화형 온라인 과정으로 기초 및 고급 전문 지식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서 핵심은 “Kruse Training”의 각 온라인 과정은 학생들이 높은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단순하다는 것이다.


“인더스트리 4.0” 시대에 플라스틱 산업의 기술 혁신에서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는 기계와 기계, 기계와 중앙 제어 컴퓨터 간의 원활한 실시간 통신이다. “Kruse Training”의 ‘러닝 4.0’ 역시 이 추세에 맞추어 산업에 광범위한 학습 교재를 제공한다. 그 중 ‘지식 순환’ 개념은 제품 설계자 및 금형 설계자, 프로세스 엔지니어가 서로 간의 전문 지식을 조금 더 이해하고, 나아가 제품 설계부터 제조까지 프로세스가 보다 원활할 수 있도록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Kruse Training”은 교재에서 Moldex3D가 개발한 첨단 시뮬레이션 분석 기술을 동시에 활용함으로써 학습자가 어떻게 첨단의 과학적 방법을 사용해 성형 난제를 감지하고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지 알려준다. 이 교육 시스템에는 성형 기초 지식, 고분자 재료, 제품 설계, 몰드 설계 및 프로세스 등의 주제를 망라하는 다양한 과정과 퀴즈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난이도가 다양하게 구분되어 있어 초보자부터 숙련된 엔지니어 모두에게 적합하고, 실제 성형 환경을 깊이 이해하려는 많은 사용자에게 유용하다.

 “Kruse Training”은 현재 영어 및 중국어 간체 버전이 제공되며, 상세한 내용은 https://krusetraining.com을 참조 바랍니다.


조회 7회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Our Services

Technical Center Hours

Mon - Fri: 9am - 6pm

  • 유튜브 - 흰색 원
  • Facebook - White Circle

Company

경기도 광명시 새빛공원로 67

자이타워 A-1510호

우: 14348

Tel: 1688-4374

(주)캣솔루션 

대표: 이창재

COPYRIGHT© 2020 CATSolutions All rights reserved

id_typ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