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oldex3D 2024 버전 출시 <4. 디자인, 관리 및 협업>



팬데믹 이후의 시대는 공급망 재구조화와 생산 방법의 변화가 특징이며,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새로운 시대입니다. 모든 산업 종사자는 시장 출시 속도와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효율적인 디자인 및 협업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Moldex3D 2024는 플라스틱 성형 시뮬레이션, 지능형 관리 도구 iSLM, 지능형 성형 클라우드 서비스 Moldiverse를 포함하여 플라스틱 성형 지원 서비스를 계속 강화하여 사용자가 디자인 및 관리 과제를 극복하도록 돕습니다


스마트 데이터 관리 플랫폼 - iSLM


Moldex3D iSLM 데이터 관리 플랫폼은 항상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지능형 데이터 관리 기능을 지원해왔습니다. 기업의 운영 모델을 고려하여, 개인 사용자를 위한 개인 모드와 팀 간 협업을 위한 서버 모드를 도입하여 더욱 유연한 사용 모드를 제공합니다.


iSLM은 또한 IC 관련 데이터 정보를 조직화하고 IC 관련 데이터 정보 관리 능력을 강화합니다. 3D 뷰에서는 더 많은 결과 항목이 표시되며, 모델 비교 기능이 최적화되어 더 많은 CAD 파일을 지원합니다. iSLM Collector 도구의 추가는 CAE 분석 팀이 프로젝트를 더 쉽게 업로드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최신 탄소 배출 기준에 대응하여, iSLM은 탄소 배출 계산 기능도 지원하여 사용자가 자신의 제품의 탄소 발자국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Moldex3D 스마트 제조 협업


금형 유동 분석과 실제 사출 성형 간의 효과적인 상호 연결을 구축하는 것이 항상 우리의 목표였습니다. 이제 Moldex3D는 세계적인 사출 기계 제조업체인 ENGEL, FANUC, Sumitomo와의 지능적 통합을 완료하여 금형 유동 분석과 기계 특성의 데이터 스트리밍을 달성했습니다. 이는 Moldex3D의 시뮬레이션 효율성을 강화하고, 워크플로우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며, 정확도를 높이고, 다양한 부서 간의 협업을 간소화하여 더 정확한 성형 분석과 시뮬레이션과 실제 생산 간의 원활한 통합을 보장합니다.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