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HUTER, Moldex3D와 손잡고 '그린 드림 팩토리' 구축


SHUTER Babbuza Dreamfactory는 대만 난터우의 산비탈 기술 공원에 위치한 세계 최대의 실내 관광 공장입니다. 우뚝 솟은 생명의 나무는 전체가 공학 목재로 만들어진 공장의 중심 특징입니다. 방문객들은 30미터 높이에서 하강하고, 100미터 집라인을 타고 내려가고, 실내 암벽 등반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활동은 관광 공장에서 보기 힘듭니다.


Babbuza Dreamfactory는 대만의 선도적인 가정, 사무실 및 산업용 스토리지 제품 공급업체인 SHUTER에서 미화 7천만 달러 이상의 비용으로 건설했습니다. 이 제조 관광 허브는 혁신적인 건축으로 12개의 국제 디자인 상을 수상했습니다. 특허받은 물 순환 냉각 시스템, 빗물 수확 시스템, 태양광 발전 기술 등 3가지 그린빌딩 기술이 집약된 '스마트 팩토리'입니다. 이 공장은 단일 트랙 및 다중 차량 시스템을 갖춘 46미터 높이의 보관 공간인 세계 최대의 자동 보관 및 회수 시스템(ASRS)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이는 수십 년 된 대만 기업들이 노력하고 있는 전통적인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구현한 것입니다.


[그림 1] "생명의 나무"와 세계 최대의 자동 저장 및 검색 시스템(ASRS) (이미지 제공: SHUTER.)



SHUTER의 Yira Wu 회장은 스토리지 제조 부문의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을 단순히 따라하는 것을 일관되게 거부해왔습니다. SHUTER의 독특한 브랜드 보이스와 스마트 제조 및 녹색 경제 혁신을 결합한 SHUTER의 Babbuza Dreamfactory는 세계적 수준의 복합 단지가 될 운명이었습니다. SHUTER는 관광 수익을 창출하고 생산 기술 및 제품 경쟁력을 향상시키면서 환경 친화적 관행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동시에 달성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신중한 평가 후 SHUTER는 Moldex3D가 개척한 시뮬레이션 및 스마트 관리 기술을 채택하여 설계에서 제조, 배송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처리하고 지식 관리 시스템을 구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Wu회장은 "세계적 수준의 제조업체가 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려면 세계적 수준의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SHUTER와 Moldex3D는 모두 기술 개발과 환경 보호에 중점을 둔 국제적인 브랜드입니다. Moldex3D는 제품 설계 검증 및 성형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됩니다.","또한, Moldex3D로 구동되는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플랫폼인 iSLM은 제조 공정 전반에 걸쳐 생성되는 귀중한 데이터를 저장하여 생산 및 자원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HUTER의 스토리지 제품은 7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중요한 성과는 Wu회장에게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그는 SHUTER를 모든 측면에서 녹색 기업으로 만들기 위해 집중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SHUTER는 재료 선택 효율성을 높이고 재료 특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자원 낭비를 줄이기 위해 Moldex3D에서 개발한 MHC(Material Hub Cloud)를 채택했습니다.


[그림 2] SHUTER의 재료 선택 효율성을 향상 시키는 MHC


다음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는 제품 디자인이었습니다. Moldex3D는 플라스틱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기술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기술은 보관 제품에 필수적인 치수 정밀도 및 표면 결함에 대한 솔루션을 예측하고 제공하는 데 우수합니다. SHUTER는 Moldex3D를 사용하여 제품 설계를 검증하고 제품 품질을 최적화하며 생산 비용을 절감합니다.


[그림 3] Moldex3D를 사용하여 스토리지 제품 설계의 품질과 효율성을 평가한 SHUTER (이미지 제공 : SHUTER)


귀중한 성형 지식과 경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 역시 전통적인 공장이 디지털 시대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기 위한 주요 요인입니다. Moldex3D의 iSLM은 플라스틱 성형 산업을 위한 빅 데이터 플랫폼입니다. SHUTER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과학적 mold trial을 위한 스마트 디자인 데이터 클라우드를 만들었습니다. 디자인 경험을 축적하고 회사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디자인, 프로세스 및 생산을 위한 사이버-물리적 환경을 구축했습니다.


[그림 4] 금형 설계에 특화된 빅데이터 관리 플랫폼 iSLM


Yira Wu회장은"모델을 개척하고 전설을 만들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는 SHUTER 제품을 매장 진열대에 놓고 전 세계 가정, 사무실 및 작업장에서 사용되는 것을 보고 싶다고 합니다 . 그 이상으로, 그는 Babbuza Dreamfactory 방문객들과 SHUTER의 용기와 행동이라는 독특한 브랜드 문화를 공유하고 싶어합니다. 올바른 파트너와 도구를 선택하는 것은 명백하게 회사의 성공 열쇠 중 하나 입니다. Wu회장은 "우리는 우리만의 '스마트 시대'를 함께 만들 수 있도록 Moldex3D와의 향후 협력을 기대합니다."라며 말을 마쳤습니다.



TAGS:




조회수 7회댓글 0개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