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hinkDesign 2024 Revo 출시

ThinkDeisng 2024 revo 가 출시 되었습니다.





리본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에게 보다 직관적이고 잘 구성되어 있으며 쉽게 탐색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설계 경험을 향상 시킵니다.

기존 메뉴와 도구 모음 대신 새로운 리본 기반 UI는 명령어를 탭과 그룹으로 구성하여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림1. ThinkDesign 2023의 기존 인터페이스 ]


[그림2. ThinkDesign 2024에서 업데이트 된 리본바]



PMI - Product Manufacturing Information


ThinkDesign 내의 디지털 3D 모델에 필수 제조 세부 정보를 직접 내장함으로써 불필요한 2D 도면 사용을 줄이고 생산 효율성을 높이며 공급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3D 프린팅을 위한 두께 분석 기능 추가


공적인 3D 프린팅을 위해 모델이 최소 두께 요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이 새로운 명령을 사용하면 적절한 두께로 인해 뒤틀림, 붕괴 또는 과도한 취약성과 같은 잠재적인 인쇄 문제를 방지하는 동시에 효율적인 리소스 사용과 생산 비용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2D 그래픽 레이어


사용자가 전례 없는 2D 그래픽 성능을 경험하고 GPU 기능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가장 고급 그래픽 카드에 최적화된 최첨단 그래픽 레이어입니다.




Ansys 솔루션과의 새로운 협업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제품의 글로벌 리더인 Ansys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협업은 ThinkDesign과 Ansys Discovery 및 Ansys Mechanical을 원활하게 통합하여 사용자가 전례 없이 쉽게 디자인과 시뮬레이션 사이의 격차를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bottom of page